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AFK아레나 신규 영웅 오든 리뷰 (사기캐??)

by 돌떵이 2020.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돌떵이 입니다. 오늘, TODAY!!신규 영웅 오든이 출시 되었죠~!!
오든 못 생겼어요..ㅜㅜ

게임을 돌리고 있는 중인데 갑자기 점검중 이라니 ㅜㅜ..그것도 2시간 씩이나..!!이거 공식카페를 가입을 안 하니까..언제 점검 하는 지도 모르고 큰일이네..해서!!제가 공식 카페를 가입을 했죠 ㅎㅎ그래도 AFK아레나는 연장점검이 없어서 다행 이네요 ㅎㅎ 우리나라의 게임에는 3대 명검이 있죠..ㅎㅎ 이하 설명은 생략 하겠습니다 ㅎㅎ

6시 조금 넘어서 점검 끝났겠지~~^^ 하면서 AFK아레나 바~로 접속 했더니 우편함에 빨간 불이 떠서 눌러 보니... AFK아레나 운영진이 점검 보너스로 다이아를 600개나.. AFK아레나 점검이 6시에 끝나서 다이아 600개를 준건가..ㅎㅎ 다음에는 12시에 끝내서 1200개를 주는걸로 하시죠~!!! AFK아레나 운영진 분들~!!

그래서, 제가 바로 한번 뽑아 봤는데..크흠..이게 뭐죠?? 어디서 떵 냄새 안 나나요?? 다른 분들은 에픽 영웅 잘 나온다는데 전 이게 뭡니까 ㅜㅜ..힝..
위시리스트에 신 영웅 ( 신 캐릭터 ) 오든 넣고서 해 봤는데..나올리가 없지!!! 바로~리뷰 들어 가겠습니다.

일단 외형은..흠..눈이 여러 개 인것 보니까.. 리그오브레전드의 마스터 이..가 생각 나네요... 프로필 이미지는 깡통을 뒤집어 쓰고 있는 것 같이 생겼습니다. 흠..일단 오든 외형은 탈락.. 뭐 못 생겼다고 해서 좋으면 쓸 수 밖에 없으니까.. 그래도 오든이 나와야 쓰지~!!! ㅋㅋ이제 바로 스킬셋 보러 가볼게요~!!

AFK아레나의 신캐 !! 오든의 궁극기 입니다. 궁극기 모션(?)은 상대방 (1명)에게 사슬을 감아서 데미지를 가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에너지가 제일 높은 적의 갖고 있는 모든 에너지를 훼손 시키고, 공격력 160%의 데미지를 입힌다, 스킬 시전 시 타깃의 에너지 1% 당 에너지 1%만큼 상승된다. 훼손시키는 적의 에너지가 많을 수록, 자신이 소모하는 에너지의 양도 많아진다, 단 최소의 에너지 소모량은 300이다."

흠... 오든의 궁극기는 상대방의 에너지를 훼손 해서 궁극기나 스킬을 못 쓰게 하는 것인가 봅니다. 이것 꽤 쓸모 있겠네요!! 오든이 제천대성 손오공의 궁극기, 분신 소환을 막거나, 세미라가 궁극기를 사용 하지 못 하도록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처럼, 궁극기가 성가신 영웅이 상대편에 있다면,
꽤나 유용 하게 쓰일듯 합니다.

다음은 AFK아레나 신캐 오든의 2번째 스킬입니다.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적의 수평 방향에 이계의 문을 열어, 그곳에 암흑 성단의 벼락을 소환해, 공격력 180%의 범위 데미지를 입힌다"

AFK아레나 신캐 오든의 2번째 스킬 : 이계의 벼락 인데요, 이것은 그냥 단일 데미지인것 같습니다. 적 한 명을 명중 할 때마다 최대 50의 에너지를 회복 한 다고 하는데, 이거.. 오든이 상대 에너지 깎아 먹으면서 자기는 회복을 하네.. 이기적인 오든!! 이네요 ㅋㅋ..

다음은 AFK아레나 신캐 오든의 3번째 스킬 : 어둠의 여행 인데요.

"이계의 문을 통해, HP (체력) 가 가장 높은 적을 암흑 성단 안으로 빨아들여, HP가 가장 낮은적 위로 떨어뜨린 후, 공격력 180%의 범위 데미지를 입힌다."

?? AFK아레나 신캐 오든의 3번째 스킬, 어둠의 여행 스킬이 꽤나 사기 냄새가 납니다. 보통 HP가 높은 영웅은 전방에 배치되어, 후방의 딜러를 보호 하는 경우가 있을 텐데, 잠시동안 탱커 (HP가 가장 높은 영웅)을 빨아들여 구실을 못 하게 만드는 거나 마찬가지 인거 잖아요..오든이 3번째 스킬을 사용 하는 동안 암살자 또는, 광역 딜러가 상대방의 딜러 진들을 사르르..녹여 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케 오든.. 사기 인 것 겉은 느낌이 듭니다...

다음은 신캐 오든의 패시브(고유지속 효과)입니다.

이건 너무 길어서..크흠..위의 사진 고고 읽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신캐 오든의 패시브는 오든의 3번째 스킬 어둠의 여행 때 HP가 가장 높은 영웅을 떨어 뜨리고, 그곳의 범위 안에 있는 적 영웅들에게 3초간 스턴을 스턴을 가한다네요.. 이거.. 오든 조만간 너프 먹을것 같네요.. 솔직히 3번 스킬 적 탱커 아무것도 못 하게 하는 것 자체가 사기인데, 거기다가 범위 3초 스턴을 가한다니... 흐앙..ㅜㅜ 갖고 싶다..

뽑기에서 왜!!!! 왜!!!! 안 나와서!!... 뭐.. 과금러 분들도 많이 과금 해서 뽑았겠지요..흠..ㅜㅜ 갖고 싶당..힝..오늘 뽑은거 아꼈다가 업데이트 이후에 뽑을걸..ㅜㅜ 후회 해 봤자 소용이 없지만... 너무.. 후회가 됩니다.

그래도 전 딜러 1티어 그레이브본 세미라가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세미라 지금 진짜 완전 열심히 키우고 있어요..
세미라는 진짜 유지력도 좋고..제 첫 영웅이 세미라 였는데..다행인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영웅을 받아서.. 그리고 저 세미라 에픽+ 만들었어요~!! 곧 유니크 단계로 빨리 진급 했으면 좋겠네욤..ㅜㅜ
현재는 제천대성 손오공도 키우고 있는데 딜이 꽤나 잘 나와서 마음에 쏘옥 듭니다!!!ㅎㅎ

전 세미라의 2번 스킬이 가장 맘에 듭니다. 2번 스킬이 세마라가 유지력이 좋게 유지해 주기 때문입니다. 빨대를 꼽아서.. 흡혈 하는 것처럼 나와서 진짜 좋아요. 데미지 + 흡혈이라서 제 마음에 쏙~!!드는 영웅 세미라 이죠~!!

이상 AFK아레나 신캐 오든과 오든의 스킬을 리뷰한 돌떵이 였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공감,구독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