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AFK아레나 3일차 리뷰 및 초보 꿀팁

by 돌떵이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돌떵이 입니다.오늘 글은 이제는 주 컨텐츠가 되어 버린 AFK아레나 인데요.
어제는 제가,2일차 글을 썼었는데요,어제는 게임을 많이 할 시간이 없어서 알려 드린 꿀팁이 별로 없었는데요, 오늘은 좀 알려 드릴 것이 많을 것 같습니다.ㅎㅎ 초보분들 에게 꽤나 유용 할 것 같아요. 어디에서
무슨 보상이 나오고 하는지를 알려 드릴
예정이 거든요~!!! 글 시작 합니다~!!😊😊

일단 들어 가자 마자 자동 전투 보상을 좀 받아주공~ㅎㅎ진짜 많이 받았죠..?최대는 12시간인 것 같아요.12시간이 지나면 보상이 더 이상 쌓이지 않게 되는 모양 입니다.그래서 12시간 마다 한 번씩 자동 전투 보상을 얻으러 접속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

자동 전투 보상을 획득 하니까..많은 경험치를 얻어서 그런가 레벨이 2나 업 되었네욤..진짜 주는 자원의 양이 꽤나 엄청난 것 같습니다. 하루에 최소 1업씩 가능한것 같습니다 ㅋㅋ 무과금 AFK 아레나 초보 분들은 막히면 게임 잠깐 끄라는데 그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ㅋㅋㅋㅋ 다들 막히면 잠시 게임 끄고 휴식 취한 후에 영웅들 업그레이드 해 주고 플레이 합시다~!!

그 다음에 우편함을 확인 했더니..아닛!!길드 레이드 보상잇..!!그렇게 많은 보상은 아닌것 같네요..길드 포인트로는 장비를 살 수 있는 모안ㅇ 이던데 많이 모아서 제 영웅들에게 끼워줄 수 있는 최고의 장비들을 줘야겠습니다 ㅋㅋ

다음은 이계의 미궁 3층 까지 모두 클리어 해서 토큰을 꽤 수급을 해 두고, 미궁 상점에 가서 손오공이라는 영웅을 구매 했습니다~!!아직 레벨이 많이 낮아서 끔살 당하지만 초반에 좋다고 하니 키워볼 이유가 생겼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손오공의 모습입니다.손오공은 공격이 긴 여의봉으로 상대를 찍어서 때리는 것인데요,아직 딜은 잘 모르겠습니다.궁극기는,
손오공의 머리카락을 불어서 분신을 불러 내어서,
여러명이서 때리는 스킬입니다 소위 말해서..다..구..리..?? 초반에 좋다니까 이 손오공이라는 영웅을 키워서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FK아레나는 처음인 AFK아레나 초보라서..뭐가 좋고 뭐가 안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주변 분들에게 막 메시지 보내서 알아 봤습니다 ㅋㅋ주변분들 찬스~!!

다음은..보석을 2,700개 모아서 영웅뽑기를 했는데, 결과가..흑..처참 했습니다..ㅜㅜ..하..좋은것좀 주십시오~!!

이 뭡니까..ㅜㅜ대체..좋은 영웅 받고 싶습니다..ㅜㅜ 그리고 다음에 출석 이벤트로 10회 뽑기를 한 번 더 해봤는데요,에휴..ㅜㅜ이 또한 누군지도 모르는 영웅들이 나왔어요 ㅜㅜ

흐엥..ㅜㅜ에픽 등급의 영웅을 얻고
싶다구요~!!그래도 진급 재료?로 사용 가능한것으로 추정되므로 참아 보도록 합니다..흑..눈물이 앞을 가리지 말입니다..

눈물을 흘리며 시련의 탑을 했는데,시련의 탑도 꽤나 보상이 괜찮더라구요..그런데,이게 또 10층 단위로는 보상이 좀 더 좋더라구요~!!몇층부터 10층 단위로 보상이 좋아지는지는 모르겠지만..갑자기

랜덤 영혼석 에픽이 뙇..!!흠..AFK아레나라는 게임은 까면 깔 수록 재밌는 양파같은 게임 이군요..
흠..더욱 더 파헤쳐 볼 가치가 있는 것 같군요.

에픽 영혼석,레어 영혼석 사진 입니다.에픽 영혼석은 60개를 모아서 소환하면 에픽 등급의 영웅이 소환되고,레어 영혼석은 60개를 모아서 소환하면 레어 등급의 영웅이 소환됩니다.
시련의 탑 보상에는 영웅의 가루가 있는데요.

제가 보라색 돌이라고 불렀던것이 보라색 가루 였네요..크흠....영웅의 가루도 영웅을 키우는 데에 엄청나게 필요한, 자원이기 때문에, 상점에서 골드로 꾸준히 구매 해 줘야 합니다.필자도 뒤늦게 알고 꾸준히 구매 하고 있는 중입니다.하루에 한번..ㅜㅜ너무 적다!!!

마차에서 영웅 해산 기능을 사용해 봤는데, 저 해산 토큰?을 받았습니다.저 토큰은 우측 상단의 상점을 클릭하면 얻을 수 있는데요,

우측 상단의 상점을 누르면 해산 상점으로 넘어가는데요,이게 왠걸??해산 상점에서 에픽 등급의 영웅을 소환 할 수 있는 에픽 영혼석을 판매를 하네요!!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꽤 좋은 것 같습니다.에픽 영혼석 60개를 모두 모으고 해산 상점에사 60개를 구매 해서 2명의 에픽 등급의 영웅을 한 번에 뽑아 보려고 합니다 ㅎㅎ

※지극한 제 의견 입니다만, 상점이 한 곳에 통합 되어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저렇게 하는것도 물론 저렇게 했을 때 장점이 더 크니까 저렇게 했겠지.. 라고 생각합니다. 네. 헛소리 맞습니다 ㅋㅋ

이상 AFK아레나 3일차 초보 돌떵이 였습니다.
AFK아레나 너무 어려운것..ㅜㅜ 세븐 나이츠, 일곱개의 대죄,등 이런 카드류 게임 많이 해 봤는데 항상 첫 도전은 이렇게 어렵네요..ㅜㅜ 내일은 4일차 꿀팁으로 돌아 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ㅎ

공감,댓글,구독은 사랑입니당~~핫튜핫튜~♡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