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AFK 아레나 2일차 리뷰 및 꿀팁

by 돌떵이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돌떵이 입니다.제가 현재 쓰던 글이 3개가 날아가서 슬프네요..제가 어제 리뷰한 게임 AFK아레나를 리뷰 후에 플레이 해본 결과, 괴장히 재밌어서 이렇게 2일차 글을 쓰는데요,진짜 이렇게 무과금한테 관대한 게임은 처음 보는것 같아요.이제 플레이한 글 써볼게요~!!

AFK아레나를 들어가면 위의 사진처럼 아래에 수많은 골드,자원들과 상자들이 있습니다.이것이 바로 방치형 게임인 AFK아레나의 자동 전투 보상인것입니다.보통의 방치형 게임들은 게임을 종료한 동안에만 보상을 회득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은 좀 남다르게 플레이 중에도 보상이 쌓이는군요...캬..

보상을 클릭하시면,위의 사진처럼 대량의 경험치,골드,영웅 숙련도?를 획득 하실 수 있는데요,장비도 획득 가능한것을 보니까 보상이 꽤 짭짤한것 같네요..무과금한테 딱인 게임으로 보입니다.매일 아침 자동 전투 보상을 확인 하는 재미도 쏠쏠 하겠네요 ㅎㅎ

또, AFK아레나는 빠른 사냥이라고,위의 자동사냥 보상을 12시간에 한 번씩 하루에 한번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 또한 혜자 같긴 한데..게임이 너무 단순 한것 같기도 하네요..그래도 게임 자체가 재미 있어서..ㅎㅎ저는 즐겨 보렵니다~!!

제가 잠깐동안 이계의 미궁을 플레이 했는데 3층이 마지막이네요..이계의 미궁을 클리어 하면,네잎클로버 같은 토큰과 다른 몇몇 다양한 보상 들을 획득 가능한데요, 이게 상당히 혜자 스럽습니다.미궁 토큰으로 여러가지 자원,캐릭터 등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미궁 상점에 가면 미궁토큰?으로 여러 영웅들과 교환 할수 있는데 상당히 강해 보이죠..토큰도 꽤 잘 모이고, 쓰임새도 많고 좋은것 같아요 매일매일 이계의 미궁 플레이를 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저는 미궁 상점 에서는 영웅만 구매를 하는 쪽으로 생각 중입니다.인생은 한방 입니다~!!

왜냐!!일반 상점 에서 보라색 돌은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각종 장비와,저 보라색 자원을 골드로 구매 가능 하다는 것은 다른 게임 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꿀 상점 이네요. 이벤트 상점도 아닌데..전 무과금으로써 상당히 기분이 좋네요..홍보는 아닌데..너무 좋길래..이런 말 하는데 혹시 오해 하시는 것은 아니겠죵..?ㅎㅎ

AFK아레나 내에는 채팅 기능이 있는데요, 필자는 처음보고 상당히 놀랐습니다 ㅜㅜ.왜냐하면,다들 ㅊㅊ(친추)로 도배가 되어 있어서..깜짝 놀랐습니다.그런데 알고보니..AFK아레나에 우정 포인트가 존재 하더라구요. 또, 친구가 많으면 도서관의 인연 시스템 개방에 효과적 입니다.

채팅 기능에다가 ㅊㅊ라고 올리면, 친구 요청이 올텐데요, 좌측 하단에 친구관리를 눌러서 전체동의를 눌러서 친구 요청을 받으 시면 되겠습니다.그리고 우측 하단에 전체 수령 및 선물을 누르시면 우정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답니다.

우정 포인트를 받으시면,우정 포인트로,영웅 소환에 사용 할 수 있는데요,필자는 10개 모두 소환에다가 우정포인트를 모두 지를까 합니다..인생은 한방입니다~!!제발 좋은 친구들 나오닐 빕니다..ㅜㅜ

제가 길드에 가입해 봤는데,길드 레이드가 존재 하더라고요. 하루에 2번 까지 가능한데 필자는 54,000점 까지 밖에 못 가서 보상이 쉬원찮았습니다 ㅜㅜ저 돌떵이를 데려가실 착한분 구합니다..ㅜㅜ레이드좀 열심히 잘 해보고 싶어요..ㅜㅜ길드 구해요옷~~!!!!

제가 오늘은 듬직한 멧돼지 친구를 키워보고 사용 해 봤는데요, 궁극기가 상대를 밀어내고,상당한 데미지를 입히던데,탱킹 능력이 좋고,딜도 꽤 나와서 키울 보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혹시 별로 안 좋으면 댓글에다가 속닥속닥 해주십쇼..ㅜㅜ제가 잘 몰라서 뭘 키워야 할지 모르겠습니다...도움좀 부탁 드리겠습니다..ㅋㅋ

이상 AFK아레나에 푸욱~ 빠진 돌떵이 였습니다...!!
저는 이만 AFK아레나에 접속 해 보겠습니다~!!
AFK아레나 글 자주 쓸 것 같으니까..구독 부탁 드리고,댓글,공감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