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afk 아레나 4일차 리뷰 및 세실리아 리뷰

by 돌떵이 2020. 3. 22.
반응형

안녕하십니까~?여러분 돌떵yee입니다. 오늘은 제가 afk아레나 4일차 인가요? 네 4일차 이죠.
음..afk아레나는 하면 할 수록 알게 되는 것도 늘어나고, 할 수 있는 컨텐츠가 점점 늘어 나고 해서
점점 더 재밌어 지는 것 같네요. 물론 하다보면 질린다고 해야 하나요? 결국에 질릴 수 밖에 없게 되겠죠.질리기 전까지 한 번 빡세게 afk아레나 달려 보자구욤~!!ㅎㅎ afk아레나 가즈아~!!

접속 하지 마자~~ 자동 사냥 보상 받아주고..레벨이 2레벨 업이나 하고~!! 저는 저 자동 사냥 보상 주는게 제일 맘에 듭니다. ㅋㅋ 제가 따로 노동(?) 노가다를 하지 않아도 afk 아레나에서 받을 수 있는
불노소득(?)이라서 ㅋㅋ 빠른 사냥도 바로 받아 주면 레벨이 쭈욱쭈욱~!!ㅋㅋ진짜 마음에 듭니다.
afk 아레나 불노보상 만세~!!

우편함을 확인 해 보면, 아레나 일일 보상을 획득 할 수가 있네요. afk 아레나에서 보석을 진짜 이 정도 주면 afk 아레나 너무 퍼 주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데!!뭐 전 이득이죠 ㅎㅎ무과금인 저 에게는 이득~!!

빠르게 길드 레이드 사냥 돌려 주고~근데 이거 길드 레이드 사냥 원래 40,000정도가 최대 였는데 15만9,000점을 가서 그런가..보상이 꽤 많~이 좋아 졌네요..제천대성 손오공을 써봤는데 딜을 가장 많이 넣었 더라구요..레벨은 말자하 같은 독 영웅이 가장 높은데 제천대성 손오공이 궁극기로 여러 명이서 때려 버리니까 딜이 꽤 나오는 것 같아요.

뭐, 3레벨 차이긴 한데..그래도 어느 정도는 차이가 나니까..그래도 저 말자하 같은 독 영웅이 유지력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스킬중에 생명력 회복 스킬도 있고..(흡혈 스킬이었나..??) 후방에서 꾸준히 잘 버티면서 궁극기로 지속딜 넣어주기도 하고 꽤 만능 캐릭터(?)인것 같아요. 지속력+딜+지속딜 까지..엄청난 영웅인것 같네요.

길드 레이드 사냥 보상으로 다이아 상자를 얻었는데 이게 왠걸?? 다이아를 주네요?? 다이아도 2,700개 다 모아 가는데 영웅 10회 뽑기나 해야 겠습니다~!!사실 뭐가 좋은지 몰라서..하나 마나긴 한데 에픽만 나오면 좋아서 팔딱 뛰는게 현실 입니다 ㅋㅋ

후..다 모았습니다~!!..힘들지는 않았네요. 힘들었다고 할 줄 알았죠??안 힘들었지요 ㅎㅎ afk아레나가 워낙 다이아를 막 뿌려서..ㅎㅎ바로 뽑아 보죠~!! 이번엔 진짜 좋은게 나왔으면 좋겠는데..ㅜㅜ 딜 엄청 쎈 딜러 라던가..탱 엄청난 탱커 라던가..제발......!!!!

아니 이게 왠걸??에픽이 나왔는데 암살자 영웅이네?? 스킬들을 읽어 보니까 다 그닥 나쁜것 같지도 않고..흠..쓰시는 분들을 봤기에 키워 보기로 합니다..레벨 140 인가 그때쯤에 해제되는 스킬이 있던데 그게 사기이더라구요..사진의 결계 안의 영웅의 공격력을 낮추고 한다니...시작 때 바로 상대 대각선 방향으로도 달려 가기도 한다네요. 그런데, 후방 에다가 두면, 이것은 상대방의 주요 딜러 유닛을 공격 한다는 것이 되는 거네요!!한번 꾸준히 키워서 상대 주요딜러 시작 하자마자 끔살 시키고 시작 할 수 있도록 레벨업을 엄청 해두고 엄청 키워보겠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afk아레나를 차근차근 알아가는 것이 상당히 재미 나군요 ㅋㅋ

세실리아《심판자》를 획득 했어요~!!
속도의 암살자 캐릭터 입니다. 이 세실리아를 키워서 상대 주요 딜러가 힘을 쓸 수 없도록 진짜 완전 잘 키워 보려구 합니다.ㅎㅎ 잘~!!키워서 아레나 확 쓸어 버리겠습니다~!!(강한 의지)😀😀😀

그리고,현상 게시판이라는 시스템이 새로 열렸는데요. 현상 게시판에서 퀘스트?를 받아서 보석, 골드 등의 여러가지 자원을 획득 할 수 있는 그런 컨텐츠 인것 같습니다. afk아레나는 자동 전투 기능을 보유 하고 있지 않아서 스테이지 클리어 하기가 솔직히 좀 지루..하고...귀찮..습니다..ㅜㅜ
그래서 새로운 컨텐츠 여는 속도가 좀 더디죠 ㅋㅋ
그래도 저는 꾸준히 컨텐츠를 열어 봐야 겠죠 ㅋㅋ
컨텐츠 여는 재미도 쏠쏠 하니까..ㅎㅎ

이상 afk아레나를 플레이 하고,재밌어 하는 리뷰 하는 돌떵이, 돌떵이 였습니다~!! 댓글,공감,구독은 사랑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