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맨날 나오는 '그' 게임, 건즈업 모바일 리뷰 ^^

by 돌떵이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떵이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게임은 유튜브에 맨날 광고하는 게임 있지요?ㅋㅋ

바로

건즈업 모바일

입니다.

전제적인 느낌


우선 게임에 접속하면 로그인을 하고 튜토리얼을 할텐데요
튜토리얼을 마치고 보시면 마주하는 화면이

이 화면일 겁니다
색감은 빨간색 계열이 많이 들어가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 친구는 홀이라고 불리더라구요
클래시오브클랜도 그렇고 건즈업도 그렇고 홀이라고 불리네요 ㅋㅋ 어딘가 익숙한 느낌??

기지 설계

오른쪽으로 쭉 가보시면 직접 기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벙커와 장벽만 사용할 수 있는데
홀의 레벨이 올라갈 수록 다양해지는 것 같습니다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벙커가
집중 공격 하도록 하는게
좋은것 같더라구요

게임 콘텐츠


건즈업
의 게임 요소는 우선 pvp와 pve로 나뉘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pvp는 그냥 공격하는거예요.
실시간으로 싸우는걸 기대하셨다면 실망이 크시겠습니다.

ㅜㅜ

건즈업의 pve로는 좀비방어, 감옥탈출, 기지방어 등이 있습니다.

하루에 4번? 정도 참여할 수있는것 같습니다.

pvp


pvp를 통해 다이아 수급이 가능합니다.
어느 게임이나 다 똑같이 티어가 높아지면
보상도 함께 높아집니다.

건즈업은 레벨업을 통한 다이아 수급과 pvp를 통한 다이아 수급만이 존재합니다.

잠깐 플레이를 해보니 무과금 유저들이 오래 즐길만한 게임은 아닌것 같습니다.

오래 하면 결국 올라가겠지만, 흥미를 갖기엔 뽑기를 하는데도 오래걸리고 뽑기한다 해서 1티어 캐릭터를 준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입니더 ㅋㅋ

이 게임이 사실 컨텐츠도 좀 제한 적이라 여러 보완할 부분이 많은것 같아요

pvp 영상 참고하세요

건즈업 모바일 pvp

장비

이런식으로 장비슬롯도 열어줘야 해요.
저 재화도 얻기가 쉽지만은 않더군요.

이런식으로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탄약이 여러모로 많이 부족합니다 ㅋㅋ

인벤토리

인벤토리에서는 병사 강화와 장비 강화 등 여러가지
강화들이 가능합니다.

리세마라


리세마라를 통해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기동대 (1티어 탱커)
특전사(1티어 딜러)

요 둘 중에 하나가 나올때까지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둘중에 굳이 고르자면 기동대가 정말 대체불가 탱커입니다

마치며

사실 게임 콘텐츠가 많이 부족해서..
이 정도밖에 소개드릴게 없는것 같습니다

그외 좀비 방어나 기지 방어는 플레이 해보세요

ㅋㅋ

그냥 병사 소황하고 폭탄 던져주고 하는게 끝입니다

평가

과금러들은 조합을 맞추는
재미로 플레이할만 하다

그러나 무과금들은 콘텐츠도 부족하고, 병사 종류가 적어 조합도 못맞추고 보석 수급이 안돼서 흥미를 갖지 못할것이다.

리세마라 해보느라고 2ㅡ3시간 걸렸는데 좀 시간이 아깝네요;;

무과금러들은 그냥 하지 않는것을 추천하겠다.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