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세포 특이성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 리뷰 및 소개

by 돌떵이 2020.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돌떵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세포 특이성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

라는 방치형 게임에 대해서 리뷰 및 소개를 해 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 게임이 어느날 부터 플레이 스토어에 보이기 시작해서 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 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번 플레이 하고 리뷰 해 보게 되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를 진행 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세포 특이성 진회가 끝나지 않는다 라는 게임의 용량은 59.43MB로 작지 않은 용량 입니다.
(방치형 게임 기준)
우선 게임의 아이콘은 초록 + 검정 바탕에 흰색 나무가 자라고 있는 듯한 실루엣 입니다.

처음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이 게임의 아이콘을 바탕으로 하는 유인원과 사람의 그림이 보입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해 내는것 같습니다.


먼저 처음 들어가면 태양과 그 위에 공전을 하고있는 지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곳에서 화면을 클릭하면 엔트로피라고 해서
이 게임의 재화와도 같은 특이한 모양의 엔트로피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엔트로피는 클릭당 획득량이 여러가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늘릴 수 있습니다.

우선 들어가면 지구와 태양이 나오게 되는데요.
생명의 테크트리 라고 해서 위에 말했듯이 여러가지 강화를 할 수 있는 창? 곳이 되겠습니다.
이곳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2가지 이익을 볼 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시간당 엔트로피 생산량이 증가하는 것이고, 두 번째로는 클릭당 엔트로피 획득량이 증가 한다는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포 특이성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 라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이런식으로 아래쪽에 도전과제가 나타나는데요. 이를통해 엔트로피 보싱을 획득하고 쓰여져 있는 지식을 통해서 본인의 과학적 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본인이 모은 세포나 아밀레이스 같은 것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로드맵 같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하면서 저 칸들을 하나 하나 채워 나가면서 과학적 지식들도 얻고, 기분도 좋아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이런식으로 엔트로피를 이용해 업그레이드를 하면, 새로운 것들을 획득시 이런식으로 단독으로 화면에 띄워 주면서 이름과 함께 소개도 시켜 줍니다.

이렇게 획득한 생명은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엔트로피를 이용하여, 생명들의 고유 효과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게임시간을 빠르게 돌리는 부스트 기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후기: 게임 자체는 신박하고 그래픽과 설명들이 자세하게 적혀 있어서 좋았다.
현질유도와 광고가 거의 없는 모습에 광고를 한번 눌러서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무료 게임에 팝업식 광고가 없는 것은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게임인 것 같다.
그러나, 게임 자체는 방치형 게임의 특성상 빨리 지루해 지는 단점이 있었다.

이상 돌떵이의
세포 특이성 진화가 끝나지 않는다.
라는 게임 소개 및 리뷰 포스팅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면 댓글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