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리뷰

방치형 게임 AFK아레나 리뷰 및 팁

by 돌떵이 2020.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여러분 돌떵이 입니다.제 첫글 인데요,AFK아레나,김유정 양이 광고 하는 게임을 리뷰??및 게임 팁을 말씀드려 볼까 하는데요~~

일단 AFK아레나를 처음 들어가면 업데이트 패키지 다운로드가 시작 되는데요,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업데이트 패키지 다운로드 시간이 상당히 짧았어요.그래서 전 금방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AFK 아레나에 업데이트 끝나고 처음 들어가면,튜토리얼로 한 판 전투를 바로 돌리도록 합니다.게임이 끝나면,미라엘:화염의 마녀 라는 딱 봐도 마법 스킬을 사용 할 것 같은 캐릭터를 보상으로 주는데요,전 아무것도 모르고 저 친구 레벨업을 해줬는데요,저 친구 보다 더 좋은 친구들 많이 받을테니 처음 시작 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고 레벨업은 적당히 해주세요~!!이 게임이 워낙 재화를 잘 주기 때문에 상관이 없을것 같긴 하지만,그래도 전 적당히 레벨업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저 좌측 사진에 왼쪽 상단에 빨간 느낌표가 뜨는게 보이실 텐데, 저걸 누르시면 스토리 책 같은게 열리고 우측 상단에서 다이아몬드를 줍니다.

튜토리얼 두번째 판 역시 캐릭터를 하나 주는데요, 저 친구는 딜도 약하고 별로 안 좋은것 같습니다.궁극기도 데미지 주기까지 텀이 있어요.저 친구 진짜 안 좋아요!!!

다음에는 튜토리얼로 주점에서 공짜로 캐릭터 하나 뽑게 해 줬는데요,그때 저는 저 친구를 얻었습니다.


저 친구는 궁극기가 싸움 구역 전체에다가 독을 뿌려서 지속 데미지를 상대에게 가합니다.
기본 스킬은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의 '말자하'처럼 빨대를 꼽습니다.마찬 가지로 지속 딜을 가합니다.

2배속 모드는 스테이지 2-16까지 클리어 하면 열리는 데요,아니면 vip2인 사람은 가능 하다고 하네요.저는 처음에 vip2만 2배속이 가능 하다는줄 알고 아;;현질 망겜 이구나..리뷰 접을까...??했었는데 자세히 읽어 보니까 스테이지 2-16 클리어시 가능한 것이었네요..

첫 10회 연속 뽑기 때 정예 병사 무조건 준다길래 제가 한번 뽑아 봤습니다. 뽑아 봤는데 탱커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나왔네요.궁극기는 상대 캐릭터를 구석으로 밀어 버리는 것이네요.

AFK 아레나는 김유정 양이 광고 하는 방치형 게임으로,게임을 플레이 중에도 저 친구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네요.

그 외에도 전투 후에 우측 하단 그래프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딜량,탱킹,힐량을 보여주는 그래프가 나오네요.

이러한 퀘스트도 존재 하구요~~

이런 식으로 시련의 탑,

이계의 미궁 등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이 존재 합니다~!!

위는 AFK아레나에 존재하는 종족?이고,상성표 인것 같습니다.

채팅 하는 곳도 있네요~!!

이렇게 영웅도 수집할 수 있네요~!!
.
.
.
이 외에도 레벨업 후에 공개 되는 많은 컨텐츠 들이 있습니다.뭐 인연이라던지 그런 컨텐츠들이 있지만 아직 제가 레벨이 낮아서..개방이 안 된것들이 많았지만!! 나름 대로 게임 특성을 잘 보여 드릴 수 있었던 리뷰 였던것 같습니다~!!^^

이상 돌떵이 였습니다. 제가 리뷰한 게임은 김유정 양이 광고한 AKF아레나 라는 게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