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래시오브클랜(coc)

클래시오브클랜 가이드 with 부계정 #1 계정 육성 전략

by 돌떵이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돌떵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클래시오브클랜 글로 돌아왔는데요.

부계정 키우시는 분들 많으시죠?
뉴비는..음.. 없으실 것 같아요...ㅋㅋ
제가 부계정으로 지원용 계정을 키우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계정 육성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름하야

방치형 부계정 키우기

&

오버홀

전략입니다

유튜브나 디씨, 인벤 등에서
부계정을 키우시려는 분들께
홀만 먼저올리는 전력을 추천해 주십니다.

홀만 먼저 올린 후(최소한의 공격력)
11홀쯤에서 공격력을 갖추는 전략입니다.
홀베? 라고 하던데 어원은 잘 모르겠어요 ㅋㅋ

아무튼 저는 부캐 키우다가 질리는 것도 많고,
시간이 없어서 못할때도 있고 해서
많이들 좌절을 하고 매번 버려뒀었어요.

그런데 홀베?는 엄청난 파밍량을 요구하는데요
저는 고3학생이라 그걸 따라갈 자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홀베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안 올리시는
엘릭서 정제소와 금광도 같이 올리는 전략을 짰습니다

이렇게 엘릭서 정제소와 금광을 올리는 이유는
사실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ㅋㅋ 전리품 카트입니다.
전리품 카트는 약탈 당한 자원에 비례하여
아무도 털어갈 수 없는 형태로 저장됩니다

오직 마을의 주인만 사용 가능하죠..ㅋㅋ

엘릭서 정제소와 금광을 올려두면
많은 사람들이 겉을 쳐서 약탈을 해가면
접속을 많이 안 하더라도 이득입니다!ㅋㅋ

시간이 없는 분들은 이렇게라고 해야죠 뭐..

필수로 올리고 가야하는 훈련소와 집합소입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방어 타워는 선택이며
공격력은 갖추셔야 합니다
공격력을 갖추지 않는다면 그건 그저 오버홀입니다

연구소 업그레이드도 필수적인데요.
연구소에서는
유닛은 바바리안, 아처, 고블린 먼저 올리시면 될것 같아요
고블린을 올리는 이유는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마법은 지진이나 점프 올리시구요 (이동은 둘중에 선택)
신속 올려줍시다!!

고블린을 올리는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도둑고블린인데요
도둑고블린이 나오고 파밍이 정말 쉬워졌습니다

사용법은 링크 첨부할게요

도둑 고블린 사용법

사실 도둑고블린 때문에 11홀 까지 다이렉트로 올리고 파밍하는것을 추천하는 것입니다.

이건 소소하지만 파밍 내역입니다
지진과 신속의 조합으로 홀까지 정리할 수 있어요!
그렇게하면 트로피도 깎이지 않겠죠

클랜전과 같은 경우에는 호그라이더나 광부, 일드 등
주요 유닛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참여하세요!

아, 참고로 뉴비분들은 과한 오버홀은 추천드리지 않아요.
나중에 시간이 오래걸리는걸 참지 못할 확률이 높아요 ㅜ

다음 글로 추가적인 내용 알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