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니싱:그레이 레이븐

인기 무료 게임 퍼니싱 리뷰 및 공략!

by 돌떵이 2021.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돌아온 돌떵이입니다.
오늘은

퍼니싱 리뷰 및 공략

글을 써 볼까 합니다.

신작 게임이 죄다 야산형에 죄다 예전에 해본 느낌의 게임이라서 찾던 도중...
퍼니싱이라는 게임을 찾게 됐습니다.

게임 느낌은 붕괴3rd와 비슷하지만 뭔가 저는 이 게임이 더 마음에 드는 게임이였습니다.

게임에 처음 접속하면

이런식으로 일본어 ost?가 나옵니다.
감성이 매마른 필자는 그냥 스킵을 눌러 버립니다.
무슨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게임인것 같습니다

다음에 이런 알림창이 나오고
추가 리소스 파일을 받게 됩니다!

이런 사진이 나오고 전 생각했어요.
이 게임 그래픽이 정말 좋은 게임이구나! 라고말이죠.

이런식으로 전투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오른쪽에 재생버튼을 누르거나 대화창 아래에 스킵 버튼을 누르시면 넘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필자는 무조건 스킵 누릅니다.

전투 튜토리얼 이후에 이런식으로 또 스토리가 나오지만
저는 가차없이 스킵 눌러버립니다.. ㅋㅋ
그치만 그래픽 하나는 정말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장비도 있는데요, 캐릭터에 맞는 장비가 따로 있기 때문에 등급과 종류가 모두 중요합니다.
엄처아 과금을 유도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이런식으로 무기 강화도 가능합니다.
무기 돌파도 있던데 그건 재료를 더 모아서 해 보고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멤버 창에 의식 칸이 있습니다.
이 의식을 통해서 능력치 증가와 세트 스킬, 공명 스킬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에서 전투를 들어가기 전에 데려갈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티를 구성하는 것이지요!!
아직은 파티를 구성할 것도 없지만, 더 모아서 파티를 구성해 보는개 제 목표입니다!

스토리 모드를 완료하면, 도전 목표라고
달성하면, 여러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 영상은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 영상입니다.
어직 미숙하지만 게임 스타일을 참고하기에 좋을 겁니다.

위 영상은 뽑기를 한 모습입니다.
뽑기를 40회 하면 s급 확정이라고 합니다!!
10번을 해서 우선 a급을 먹었습니다. ㅎㅎ

새로운 친구를 얻었으니 한번 플레이해 봐야 겠지요?
가시죠 ㅎㅎ

새 친구를 플레이하는 모습입니다 ㅎㅎ
뭔가 훨씬 더 세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런식으로 퍼니싱은 코스튬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코스튬을 무료로 획득했으니 또 전투를 해 봅시다!!

이 코스튬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들이 모두 이쁘고 이펙트가 이뻐서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뭐 대충 게임의 전체적인 흐름은 나의 캐릭터들을 키우고
스토리를 클리어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더 정확한 사항들은 게임을 더 플레이 해 보고 리뷰 두 번째 시간에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쁜 사진 투척하고 가겠습니다.



이상 돌떵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