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FK 아레나

AFK아레나 탈렌 스킬 및 리뷰, 얻는법

by 돌떵이 2020.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떵이 입니다~!
오늘은 1티어 서포터 탈렌을 리뷰 해 볼까 합니다.
탈렌은 아군 치유 및 탱킹을 담당 합니다.

위는 탈렌의 일러스트화 모습 입니다. 진짜 무슨 불의 신 같기도 하고 피닉스 같기도 한 영웅 이네요.
캐릭터 디자인이 솔직히 마음에 드네요. 칼도 불의 칼 인가요?ㅋㅋ 멋진 영웅 인것 같습니다. 탈렌은 날개도 달린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었 습니다.

피닉스의 실제 모습은 날개가 일러스트 때 보다 확실히 작은 것 같네요. 일러스트에서 들고 있는 칼은 들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획실히 탈렌이든 어떤 영웅 이든지 일러스트가 더 예쁘고 멋진것 같습니다. 이제 헛소리 집어 치우고 스킬 설명 및 리뷰 해 볼게요~!?

처음 소개 해 드릴 스킬은 탈렌의 궁극기 불의 탄생 스킬 입니다. 자신의 HP를 쉴드로 전환 하고, 전투 형태로 바뀌어서, 원거리 공격 즉 범위 공격 모드로 들어 간다고 하네요. 자신의 HP를 모두 쉴드로 전환 하는것 자체는 그냥 아.. 그렇구나 인데요, 최대 HP의 20%를 쉴드를 획득 한다고 하니, 궁극기를 사용 하면, 딜과 탱을 하겠다!! 이런 느낌 인것 같습니다. 이기적인 영웅 이군요.

탈렌이 궁극기를 사용 하는 모습 입니다. 순간적으로 불길에 휩 싸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약간 헤어 스타일과 옷이 변화 된 것으로 보입니다.

탈렌이 궁극기 사용 후, 전투 태새에 들어간 모습 입니다. 날개가 4개가 된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손에는 자그마한 불의 칼이 들려 있습니다.
칼을 들고 범위 공격을 한다라.. 이것은 초능력이 아닐 수가 없군요. 멋있음 됐습니다.

다음은 탈렌의 메테오 샤워 스킬 입니다.
적에게 피해를 가하고, 0.5초마다 지속 데미지를 가한 다는 그런 내용의 스킬 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래 LV.3에 해제 되는 능력치를 보십시오.
해당 스킬이 추가로 30%의 흡혈 효과를 부여 한다고 하네요. 이건 뭐.. 유지력 깡패 수준 이네요.
흡혈에, 쉴드에, 딜에.. 딜 까지도 완벽한 그녀 탈렌 입니다.ㅋㅋ

다음은 탈렌의 패시브 석양 입니다.
자신이 최대 HP10%만큼 잃을 때마다 가장 허약한 2명 아군에게 탈렌의 공격력 150%에 해당 하는 HP를 회복한 다고 합니다. 음.. 딜에, 탱킹에, 힐 까지.. 이건 무과금이 쉽게 얻을 수 있는 영웅이 아니라는 것이 참으로 한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ㅜㅜ 정말 갖고 싶은데 말이죠.

마지막 탈렌의 피닉스 패시브 입니다.
이것은 탈렌이 죽을때 부활 한다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진짜 이건 밸런스 붕괴 입니다.. 죽었는데 또 살아나?? 이건 좀... 너프가 시급 한 것으로 보이는 탈렌 입니다...

탈렌.. 스킬셋 보면 상당히 갖고 싶은데... 반신 영웅은 얻기가 좀 힘들죠.. 무과금은.. ㅜㅜ
갖구싶다~!! 언젠가 이벤트를 해 주지 않을까 생각 하고 또 생각 합니다.

월계수 주점에서, 영웅 소원 리스트의 모든 것을 제외하고, 영웅 소환을 하면 나온다는 말이 있습니다. 혹시 뽑아보실 분들 계시면 도전 해 보시길 바랍니다. 무과금은 또 이렇게.. 웁니다.
월계수 주점에서 다이아 쓰기 외에는 현재로써는 방법이 없습니다.. ㅜㅜ

이상 무과금이라 탈렌을 얻을 수는 없지만 언젠가는 얻을 예정인 돌떵이가 탈렌을 리뷰 해 봤습니다.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